메뉴

전체기사

단독/사건사고

뉴스메타TV

종합뉴스

지역뉴스

핫뉴스

인사/동정

라이프

연예가소식

오피니언

커뮤니티

강릉시, 세계 100대 관광도시 향해 보폭 넓힌다
‘2022 PATA & GBTA APAC Travel Summit’ 참석, 강릉 집중 홍보
김상용 기자   |   2022-12-07 [07:40]

▲ 강릉시청


[뉴스메타=김상용 기자] 강릉시가 세계 100대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적극적으로 국제관광 마케팅에 나서며 발 빠르게 보폭을 넓히고 있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방콕에서 관광, MICE 및 비즈니스 여행 분야 회의 및 전시를 주제로 개최되는‘제1회 2022 PATA & GBTA APAC Travel Summit’총회 및 포럼에 참가해 강릉 관광을 집중 홍보한다.

특히, 총 80개국, 38개 지부, 864개 회원을 보유한 PATA, GBTA CEO와의 만남을 통해 향후“PATA & GBTA APAC Summit”의 강릉시 유치를 적극 시도할 예정이다.

또한, 강릉 관광 홍보 활동을 위해 부스를 운영하고 방콕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강릉마이스산업 설명회를 개최하여 강릉시의 인지도를 높이고, 세계 100대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코로나 엔데믹 시대를 맞아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 유치와 MICE 및 비즈니스 여행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번행사를 계기로 국제관광 활성화를 위한 교류 활동 또한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메타. All rights reserved.